질문 재무관리 월수 10시 반 강상훈 교수님 분반질문!
그런거업쪙
- 2015.09.22. 15:41
- 1174
제가 어제 사정이 있어서 수업을 못갔는데 혹시 과제나 퀴즈 예고있었나요?ㅜㅠ(저번주 과제는 미리 제출했었습니다..)
부탁드려요 ㅠ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내일 chapter3 퀴즈치구 9월 30일까지 1,2,3,14,17,18번 문제 풀어오는 과제있었어요~~ㅎㅎ 18번은 B/S 그리라고 하셨어요!
0
0
매력발산자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력발산자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력발산자콘
와...진짜 감사합니다ㅜㅜ내일 퀴즈 잘치세요-~^^
0
0
그런거업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업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업쪙
아참 59페이지 Financial Models 파트부터 끝까지는 그냥 스킵하셨어요!! 그부분은 퀴즈도 안칠거에용ㅋㅋ 님도 퀴즈잘치세요~~
0
0
매력발산자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력발산자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력발산자콘
헐 진짜감사드립니다__
0
0
그런거업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업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