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고급영문독해 해석 ㅠㅠ
blackdown
- 2015.09.22. 18:04
- 1807
고급영문독해 pathways4
저에게 내용이 너무 어렵네요...
혹시 번역본 가지신 분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한테듀.....
0
0
TTTT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TTT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벽한 해석본인진 모르겠지만 1학기때 보면서 했어요
0
0
Seo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o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힘으로 하는게어때요... 교수님 설명듣고 발표들으면 충분히 할 수 있을텐데
0
0
아커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커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누구신가요??
0
0
루브르맥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브르맥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