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그레이랑 어글리덕 언제와용? 크크쿄쿄쿠쿠 2015.09.24. 13:18 2093 2 몇시쯤부터 시작인가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yeon22 15.09.24. 13:36 현수막에 4시 30분부터라고 적혀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이거 아무나 갈수있나요?? 입장권같은거 필요하나요?? 0 0 yeon22 댓글 내용 복사 현수막에 4시 30분부터라고 적혀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이거 아무나 갈수있나요?? 입장권같은거 필요하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yeon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yeon22 15.09.24. 13:40 아ㅋㅋㅋ선착순이네요 http://www.pnubs.com/bbs/board.php?bo_table=stu_notice&wr_id=32 0 0 yeon22 댓글 내용 복사 아ㅋㅋㅋ선착순이네요 http://www.pnubs.com/bbs/board.php?bo_table=stu_notice&wr_id=32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yeon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yeon22 15.09.24. 13:40 아ㅋㅋㅋ선착순이네요 http://www.pnubs.com/bbs/board.php?bo_table=stu_notice&wr_id=32 0 0
그런데 이거 아무나 갈수있나요?? 입장권같은거 필요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