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거시경제학 화목12시 신종협교수님 수업듣는분!!
히히힣
- 2015.09.24. 14:30
- 1180
제가 오늘수업을 못들어가서요ㅠㅠㅠ
혹시 전달사항있나요?!
다음주 화요일이 휴강이라던지 그런거?!
ㅠㅠ알려주세요
혹시 전달사항있나요?!
다음주 화요일이 휴강이라던지 그런거?!
ㅠㅠ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