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와인간의흥망성쇠 tpdud2109 2015.09.24. 14:40 970 0 수업들으신 분들중에 오티 때 내용이랑 저번주에 수업 혹시 공지한거 있는거 가르쳐주실분 계신가요ㅠㅠ 계속 과 일때문에 참석을 못하는데 독강이여서 부탁드립니다ㅠ 추천1 비추천3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