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회원관련
dismlw
- 2015.09.24. 22:14
- 1291
마이피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강의후기 볼라면 글을 써야해서
쓰고싶은데도 권한이 없네요 ㅜㅜ 정회원이 되야 할 수 있을텐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강의후기 작성하시면 됩니다
0
0
해운대꼬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운대꼬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꼬꼬마
권한이 없다고 해서요 ㅜㅜ
0
0
disml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sml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smlw
작성할수 있는기간이 따로 있는걸로 압니다^^
0
0
메로나비비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로나비비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로나비비빅
감사합니다 ㅎㅎ
0
0
disml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sml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