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취소와 장학금
o댄싱머신o
- 2015.09.25. 09:59
- 1718
현재 1학년인 기계공학부 학생입니다
1학기때 장학금을100만원 받았는데요
이건 무슨....성적좋으면? 받는거에요
2학기때도 장학금을 받고싶어요
근데 현재 듣고 있는 3학점짜리 전공기초.....를 잘못선택해서 W띄우려고 하는데....
그러면 학점 좋아도 장학금 못받나요??
수강취소하면 16학점 되는뎀.....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1학기때 W띄웠는데도 장학금 받았어요 ㅎㅎ 그래도 혹시 과마다 다를지도 모르니까 과사가서 한번 물어보세요 ㅎㅎ 근데 W는 아마 학점이월 안되는거 말고는 뭐 특별히 없을거에용
0
0
s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om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o댄싱머신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댄싱머신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학점이상은 들어야 장학금주는 과도 있어요
과사에 물어보세요
9학점듣고 평점 4.5 받앗다고 장학금안줍니다
w는 상관없습니다
과사에 물어보세요
9학점듣고 평점 4.5 받앗다고 장학금안줍니다
w는 상관없습니다
0
0
망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상가
음 물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o댄싱머신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댄싱머신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