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효원특강 출석질문점여
얄라미아
- 2015.09.25. 17:30
- 1285
제가 효원특강 첫주차포함 3번결석을 해버렸습니다.
첫주차에 출석체크를 안했으면 2번이라 상관없는데 첫주출석상황도 포함되면
그냥 수강취소해야댈거같아서요
혹시 효원특강들으시는분들 첫주차에 출석관련 체크했나요?감상문제출했다던가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세번째면 이번주 화욜인가요? 출석안했나요?
0
0
sksk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sk1212
네 학생회 실수로 감상문 종이 안 가져와서 전원 출석 처리고 성적 처리 비율에 제외하겠대요ㅎㅎ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sksk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첫강연ㅡ출석ㅇ
두번째ㅡ출석ㅇ
세번째ㅡ출석x여서 아직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