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후 수강신청
ㅍㅎㅎㅎㅎ퓨
- 2015.09.25. 17:39
- 1293
이번에 복학하는데 아직 수강신청을 못했습니당 ㅠ
24일부터 30일까지 휴/복학한 학생은 신청이 가능한 것 같던데
어디서 수강신청을 문의해야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복학하는데 아직 수강신청을 못했습니당 ㅠ
24일부터 30일까지 휴/복학한 학생은 신청이 가능한 것 같던데
어디서 수강신청을 문의해야하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사에 문의하세요 제일 빠르고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