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금 도서관 홈페이지 분제는 저뿐인가요?
더마이티아이
- 2015.09.27. 20:23
- 1748
RISS, DB피아.. 아예 연결이 안 되고
내부서버 오류라카는데 나만 이런가요ㅠ
이틀전만 해도 잘 썼는데.. ㅠ
지금 논문 검색해야하는데 ㅠ
어떡하죠? ㅠㅠ
내부서버 오류라카는데 나만 이런가요ㅠ
이틀전만 해도 잘 썼는데.. ㅠ
지금 논문 검색해야하는데 ㅠ
어떡하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연결안되네요 ㅇㅇ..
0
0
물많이먹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먹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많이먹자
으악 ㅠㅠ
과제 해야 하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ㅠㅠ
과제 해야 하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ㅠㅠ
0
0
더마이티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마이티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많이먹자
그럼 두 분 다 도서관 통해서 들어가지 말고 바로 리스 홈피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고 사용하세요
도서관으로 로그인한 거랑 똑같이 원문이용 가능해요
도서관으로 로그인한 거랑 똑같이 원문이용 가능해요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스 홈피에 가입하니까, 기관정보를 입력해도 반영하는데 시간이 걸리는지,
원문 이용권한에 제한이 있습니다.
혹시 학교 내부에서는 검색 등이 잘 되는지 아시는분 없으신지요~?
원문 이용권한에 제한이 있습니다.
혹시 학교 내부에서는 검색 등이 잘 되는지 아시는분 없으신지요~?
0
0
개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하니까 저는 되네요~
도서관 홈페이지를 일반 페이지 말고 부산대학교 법학도서관으로 들어가서 외부논문 검색하니까
에러안나고 잘 됩니다. 의학도서관 홈페이지나 다른 도서관도 될거라고 추정됩니다.
참고로 원래 도서관홈페이지로 하면, 내부에서도 현재 안됩니다. (확인)
도서관 홈페이지를 일반 페이지 말고 부산대학교 법학도서관으로 들어가서 외부논문 검색하니까
에러안나고 잘 됩니다. 의학도서관 홈페이지나 다른 도서관도 될거라고 추정됩니다.
참고로 원래 도서관홈페이지로 하면, 내부에서도 현재 안됩니다. (확인)
0
0
개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