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옷은 어떻게 하면 잘 사나요???!?!?!?!
호호바오일
- 2015.09.28. 00:37
- 2722
제목이 곧 내용이긴 한데, 옷은 어디서 어떻게 하며 잘 사나요ㅠㅠ
가격은 부대 앞이나 남포동에 만원 선이 적당하긴 한데, 품질이 정말 안 좋고
스파브랜드도 가격대비 좋다고 안 느껴지더라구요.
엔씨도 괜찮은 것 같긴 한데, 빨고나면 좀 아닌 제품도 많고...
옷감 괜찮은 브랜드는 뭐가 있을까요? 보통 어디서 사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온에보관하세요
뙇... 역시 패완얼도 있지만 패완돈이네여...ㅎ...ㅎㅎ..... 고맙습니다.어허헝헝ㅎ
0
0
호호바오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바오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화점 마네킹 셋트사는게 가장 쉬운방법인데
부담되면 그런 스탈로 사면되요
부담되면 그런 스탈로 사면되요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마네킹 세트 진짜 예뻐요! 몸매가 좋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스타일로 꾸며봐야겠어요!!
0
0
호호바오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바오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진짜 맞는말인거 같아요.. 저 마네킹이 입고있는 옷, 신발, 가방 다 제스타일이라서 자세히 들여다 보니까 명품이더라고요... 요즘 진짜 마네킹 코디 잘해놓더라고요
0
0
yy456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y45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좀더주고오래입으세요
스트릿브랜드짱
스트릿브랜드짱
0
0
으아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리드옴므 옷 주로 입는 데 비싼만큼 질이며 핏 디자인 대만족입니다
0
0
갓자루님만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자루님만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자루님만세
갓수저...
0
0
복학무쪄워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학무쪄워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 장 세 장 사서 버릴 돈으로 한 장을 사세요! 신경 써서 빨고, 말리고, 보관하고 다리는 것만 잘 해도 옷 훨씬 예쁘게 입을 수 있어여 ㅎㅎㅎ (저도 못 하는 건 함정...)
0
0
Dol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l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준사이즈시면 인터넷쇼핑도 괜찮아요 싸고 이쁜거 골라입으시면대여 ㅋㅋ
0
0
MMAFigh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AFigh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자기랑 잘 맞는 것도 중요해요. 상체가 빈약하면 거길 팽창하는 색? 약간 따뜻한 색으로 입는다거나 하체가 좀 안예쁘다 싶으면 어두운 하의를 입는다던가, 아니면 상체 쪽으로 포인트를 주죠. 자기랑 맞고 옷의 품질도 좋으면 정말 좋은 아이템이 됩니다 ㅋㅋㅋㅋ 책 중에 잇스타일이라는 책이 있으니까 그거 보시면 참고 될것 같아요! 남자분이면 잇맨으로 ㅋㅋㅋㅋ
0
0
아련한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련한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십이상 주면 2ㅡ3년 고가면 평생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