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수학 과목에서 공학용 계산기 필요로 하나요?! 내다리는좀하지원 2015.09.29. 18:58 1359 2 경제수학 과목에서 공학용 계산기 필요로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잘있어라 15.09.29. 19:21 경제는 공학이 아니라서 필요없어요 0 0 잘있어라 댓글 내용 복사 경제는 공학이 아니라서 필요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내다리는좀하지원 글쓴이 15.09.29. 20:25 잘있어라 감사합니다~!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