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외환관리론 수강하시는 분 있나요?
FreeExchange
- 2015.09.29. 20:40
- 1197
집에 와서 다시 계산해봤습니다
엔/달러 매도율은 수업시간에 적은 대로 나와지는데요
매입율은 수업시간이랑 다른 결과가 나와서 당혹스럽네요
혹시 검산해보신분 있으신가요?
* 참고로 10.114(10.1114랑 다름)로 나누면 115.883이 나오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