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현수막 테러하는 찌질이분들
마음은여름표정은겨울
- 2015.09.30. 09:00
- 4787
학교 학생회가 직선제 관련해서 붙여놓은 현수막
테러하시는 분들 새벽에 그렇게 붉은 글씨로
글 쓰신다고 고생하셨어요.
얼마나 자기하는 짓이 부끄러우면
그런거 밖에 못하시나요 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솔직히 이번 총장 직선제 관련해서
학생회가 잘하고 있냐 못하고 있냐는
제가 판단할 사항이 아니지만
그렇게 그 현수막이 아니꼬우시면
분명히 반대의견을 표출하는
다른방법이 있을텐데요...
찌질하게 현수막위에 덧칠하는게 뭡니까
하다못해 스케치북이라도 사서
옆에 조그맣게 붙혀놓던지하시지..
이런말 잘 안하고 살려고 하는데
학교 수준 떨어뜨리는 여러분의 처사가
안타까워 올립니다.
테러하시는 분들 새벽에 그렇게 붉은 글씨로
글 쓰신다고 고생하셨어요.
얼마나 자기하는 짓이 부끄러우면
그런거 밖에 못하시나요 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솔직히 이번 총장 직선제 관련해서
학생회가 잘하고 있냐 못하고 있냐는
제가 판단할 사항이 아니지만
그렇게 그 현수막이 아니꼬우시면
분명히 반대의견을 표출하는
다른방법이 있을텐데요...
찌질하게 현수막위에 덧칠하는게 뭡니까
하다못해 스케치북이라도 사서
옆에 조그맣게 붙혀놓던지하시지..
이런말 잘 안하고 살려고 하는데
학교 수준 떨어뜨리는 여러분의 처사가
안타까워 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내용도 자살공격이니 악령사기니 참... 야만스럽다고 말할 수준도 못 미쳐서 저런 짓 하는게 정말 만에 하나라도 같은 대학 동문일까 걱정됩니다.
0
0
삥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삥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수막 테러 고소 가능하지 않은가요?
전에 타대학에서도 비슷한 일이 발생했는데, 범인 잡아서 처벌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잡을 수 있으면 법의 심판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전에 타대학에서도 비슷한 일이 발생했는데, 범인 잡아서 처벌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잡을 수 있으면 법의 심판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0
0
무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원
신문에서 봤는데 경찰수사 들어갔대요
0
0
ehdkdm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hdkdm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게 진짜 우리 대학 안 사람이 한 일인지 궁금하더라구요. 굳이 학생증이 있어야 출입할 수 있는 건 아니니깐...
0
0
아련한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련한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면서 정말 수치스러웠습니다.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수준이 느껴지네요.
0
0
딴따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딴따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그렇지. 노숙자가 한거랍니다~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역시 수준이 딱 보이네요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