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ehrmak
- 2015.09.30. 14:10
- 1448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얄밉게깐족깐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밉게깐족깐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 괜찮을거같은데요 갔다오면 8월인데 2학기 복학하셔두되고
0
0
부대토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토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이면 일딴 복학가능하니 나쁘지는 않아요 ㅎㅎ그리고 훈련소기간때 더운것보다 10월 선선한 날씨가 더 좋은것 같아요. 10월 좋아요
0
0
피곤해?어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해?어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갈수 있을때 최대한 빨리 가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