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진리관이랑 웅비관이랑 어디가 더 밥 맛있나요?
슨보잉
- 2015.10.02. 01:02
- 2101
한 2년전에는 웅비관은 시설은 좋은데 밥은 노맛. 진리관은 시설은 구린데 밥은 존맛이었는데 요새는 어떤가요? ㅎㅎ 요즘도 진리관이 더 맛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LaManch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Manch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합니다. 근데 진리관/자유관의 경우에는 전 식사의 주요 반찬이 남는 경우 다시 데워서 다음 식수때 제공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솥 고기고기 도시락처럼 그런 모양이 가끔씩 나오거나 선호하지 않는 반찬이 나와도 중박을 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진리관/자유관이 웅비보다 밥이 맛있다고 평가하는것 같습니다. 사실 맛은 비슷합니다.
0
0
필기는연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필기는연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3년 진리1년 경험베이스로 말씀드리자면... 웅비가 훨씬 맛있습니다;; 왜 아직도 진리가 맛있다고 착각하시는분들이 이렇게 많은지...ㅠ
0
0
Khundel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hundel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사는데 별로네요 내년에 웅비갑니다
0
0
부대차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2년
웅비1년
진리가 맛남
웅비1년
진리가 맛남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리 웅비 다 살아봤지만 진리관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0
0
미술관옆동물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술관옆동물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살아본결과 진리관이요
0
0
PNUCSE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CSE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진리관사는데 먹을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