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도서관에서 사진찰칵찰칵찍는거...
시그마3
- 2015.10.02. 12:30
- 2830
열람실에서 사진찍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짜 극혐인데
지금 중도 1층 열람실 20번넘게 찰칵찰칵 아직도 찰칵
찰칵이 잠깐이라서 상관없다고 생각하시는건지
그럼 잠깐 나가서 찰칵찰칵 다 찍고 들어와도 될텐데요
다른 분들은 열람실 찰칵찰칵 괜찮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중도1층이 사진촬영가능한 열람실인지 왜저렇게 당당하져 아짜증낭
아 대박
사진찍는 소리만 들리고 어디서 찍는건지 안보여서
계속 앉아있다가 소리를 따라가봤는데
도서관 관리하시는 아주머니가
앉아서 모니터 찍고 계시네여 10분째..
여기 아저씨도 벨소리 울리시고 크기 얘기하시고 그러시던데
진짜 극혐인데
지금 중도 1층 열람실 20번넘게 찰칵찰칵 아직도 찰칵
찰칵이 잠깐이라서 상관없다고 생각하시는건지
그럼 잠깐 나가서 찰칵찰칵 다 찍고 들어와도 될텐데요
다른 분들은 열람실 찰칵찰칵 괜찮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중도1층이 사진촬영가능한 열람실인지 왜저렇게 당당하져 아짜증낭
아 대박
사진찍는 소리만 들리고 어디서 찍는건지 안보여서
계속 앉아있다가 소리를 따라가봤는데
도서관 관리하시는 아주머니가
앉아서 모니터 찍고 계시네여 10분째..
여기 아저씨도 벨소리 울리시고 크기 얘기하시고 그러시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아 진짜 아직도 찍고 계신데 이거 가서 말씀드려도 되는건가요 저만 거슬리는건가 제가 예민한겅가요
0
0
시그마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그마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자위에 신고하세요
0
0
LaManch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Manch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aMancha
도자위에 어떻게 신고하나용?
0
0
시그마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그마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찍는거 보니 굉장히 당당하시던데
0
0
호호호호호호호호홓ㅎㅎ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호호호호호호홓ㅎㅎ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호호호호호호호홓ㅎㅎㅎㅎ
그쵸? 제가 예민한게 아니죠?ㅜㅜㅜ 다른 분들도 쳐다보시던데 진심 제가 들은것만 해도 12시 55분부터 1시 25분까지 찍으시길래 그냥 열람실 옮겼어요
0
0
시그마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그마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리안나게 하는법 물어보시던데 일반 카메라엔 그런기능이없죠 ㅇㅇ..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무음카메라 어플받으시라고 알려드렸나요?ㅜㅜ 소리를 전혀 신경쓰지않으시는거같던뎅
0
0
시그마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그마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그마3
근처에서 얘기나누는거 들었어요 ㅎ.. 확실히 신경쓰이긴 하죠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도에선 학생이 사진찰칵찰칵찍음
0
0
뀨루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루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