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혹시 우쿨렐레 치시는 분들 계신가요?
잉여잉여킹
- 2015.10.04. 00:43
- 1442
부대생 중에 우쿨렐레 치시는분들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ㅋㅋ저요!
0
0
동기사랑나라사랑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사랑나라사랑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사랑나라사랑입니다
혼자하셔요?? 저는 알아보는데 학원밖에 엄네윰 부담부담
0
0
잉여잉여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잉여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잉여킹
네ㅋㅋ그냥 독학ㅜㅜ 그래서 잘못치긴하는데 인터넷같은데에 연주법이나 악보도 잘나와있어요!
0
0
동기사랑나라사랑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사랑나라사랑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