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은색 반지를 분실했습니다ㅠㅠ
lHJiNl
- 2015.10.06. 23:45
- 1335
오늘(10/6 화) 4시~6시 사이에 반지를 하나 분실했습니다ㅠㅠ
정확히 어디서 잃어버렸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두 군데중 한 곳인데
중도 2층 열람실 창가에서 두번째줄 200번대 자리였구요 (오른쪽 안쪽에서 두번째 책상이였던 거 같아요)
금정회관 앞 내려가는 순환버스 정류장
이렇게 두 군데 근처에서 혹시 반지 주우신 분 계시면 꼭 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반지는 빨간 큐빅 하나만 박혀있는 심플한 은색 반지에요
01064400082 연락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