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무관리 김무성교수님 같이공부하실분ㅠㅠ
유쾌하고승부욕강한떡잎
- 2015.10.07. 20:05
- 1568
재무관리 김무성교수님수업 듣고있는데 너무어렵네요ㅜㅜㅜㅜㅜ
혼자하는거보다 같이 머리를 맞대고 함께하면 서로 더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은데
같이 공부하실 분 있나요ㅜㅜ??
혼자하는거보다 같이 머리를 맞대고 함께하면 서로 더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은데
같이 공부하실 분 있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암걸림;;
0
0
ㄷㄷ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ㄷㄷ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어려워요ㅠㅠ
0
0
게으른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돼지
쪽지거부라고 되어있네요ㅠㅠ
톡아이디쫌 보내주세요!
톡아이디쫌 보내주세요!
0
0
유쾌하고승부욕강한떡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하고승부욕강한떡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시지 보시면 답장 주세요ㅠㅠ
0
0
pluspl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uspl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