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건도 사람 많아요?
갓자루님만세
- 2015.10.09. 07:58
- 1919
건도는 구조가 어떻게 되나요? 중도처럼 지정석이예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지정석이에요. 지금 사람 거의 없어요
0
0
까공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공남
자리 많다는 뜻이죠?
0
0
갓자루님만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갓자루님만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자루님만세
http://164.125.8.209:8080/room_cnt_info.aspx
0
0
까공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공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널해요
0
0
바닥을치고일어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닥을치고일어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