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뜨오잉
- 2015.10.09. 10:15
- 1712
.
권한이 없습니다.
얘기만들어도 너무짜증...
0
0
봄학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학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미친년...
0
0
수녀수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녀수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상위의 두가지는 그쪽 룸메도 그럴것같은데... 자야할때가 몇신지 몰겠지만 예전 제 룸메는 새벽네시까지 타자치고 노트북 화면 환하게 해서 스트레스였어요
그리고 기숙사 4년 살고있지만 저는원래 습관이 화장실서 머리말리는건데 방안에서 머리말리는애들 많던데.. 중간선은 웅비관도 아니고 정해서 좁은 자유관서 정하고 지낸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정하고 안지키고 넘어갔다고 으르렁 거린다는게 이해 어려움요
그리고 기숙사 4년 살고있지만 저는원래 습관이 화장실서 머리말리는건데 방안에서 머리말리는애들 많던데.. 중간선은 웅비관도 아니고 정해서 좁은 자유관서 정하고 지낸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정하고 안지키고 넘어갔다고 으르렁 거린다는게 이해 어려움요
0
1
사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도 문제가 없는건아닌뎅..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자소리는 글쓴이 잘못한부분인듯?
0
0
아름다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름다비
저는 계속치는게아니라 생각하고 치고 생각하고 치는거라 그닥 안시끄러웠어요ㅋㅋㅋ 그리고 걔가 자기바로직전에 통보함ㅋㅋㅋㅋㅋ
0
1
뜨오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뜨오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뜨오잉
3자입장서 볼땐
자야하는데 띄엄띄엄 타자치면
짜증날수도 있을거같은데요...
룸메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이런이야기는 쌍방으로 들어봐야 확실히 아는듯
자야하는데 띄엄띄엄 타자치면
짜증날수도 있을거같은데요...
룸메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이런이야기는 쌍방으로 들어봐야 확실히 아는듯
0
0
아름다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자는 잘못한거 ㅋㅋㅋ나머진 룸메 발암ㅋㅋㅋㅋㅋㅋㅋ
0
0
자반고등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반고등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타자는 본인 잘못이고 나머진 싫네요..... 이상한 사람ㅜㅋ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