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는 이용자님들의 안방이 아니에요 ㅠ
제로콜라
- 2015.10.09. 16:25
- 2964
아주 극히 일부의 중도 이용자분들 ㅠㅜ제발 카메라 찰칵거리는 소리좀 안나게 해주시고
열람실 조용한데 물건좀 살살놓아주시고
의자에 발은 올리지말아주세요 ㅠㅠ
열람실 조용한데 물건좀 살살놓아주시고
의자에 발은 올리지말아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가서말해요제발
0
0
으아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닝
하나하나 가서 말하면 잘도말해질듯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므라캐야대너
그럼여기서 찡찡대지마ㄹ고 그러려니하고 살자^^
0
1
으아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닝
맞는말한건데 반응이 참....
위에 부분에 해당되셔서 뜨금하신건가요?
그리고 아무리 넷상이라지만 찡찡대지말고 그러려니하고 살자^^
입장바꿔서 조금만 더 생각하시고 적으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위에 부분에 해당되셔서 뜨금하신건가요?
그리고 아무리 넷상이라지만 찡찡대지말고 그러려니하고 살자^^
입장바꿔서 조금만 더 생각하시고 적으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0
0
즐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뽕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으아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lus 의자끌기
0
0
comfortablynum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fortablynum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