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웅비관 강아지
소수의견
- 2015.10.09. 22:40
- 2238
학기 초부터 웅비관 앞에 버려진 강아지가 있네요 ㅠㅠ 사람들이 먹을껀 챙겨주는 것 같던데 이제 날씨도 추워져서 걱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방학때부터 진리관앞에잇엇는데 웅비까지 왓다갓다하나부네
0
0
부대차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차장 틈에 지내는것같은데 오다니는 차에 위험하진 않을까 걱정돼요ㅠㅠ 저렇게 계속 있어야하는건지..
0
0
호이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려가서 키워도 될까요? 강아지가 겁먹고 도망가려나요...
0
0
아잉잉피´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잉잉피´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잉잉피´ε`*
눈이 참 서러워보이는 강아지인데
안타깝게도 병균이 많을 가능성이 있을듯
안타깝게도 병균이 많을 가능성이 있을듯
0
0
ksafjlsdj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safjlsdj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잉잉피´ε`*
아직까지 옆에 걸어가면 주인인지 보려고 졸졸 따라오기도 하네요... 근데 막상 먹을거 주려고 하면 많이 경계하더라구요
0
0
소수의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수의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수의견
함부로 접근하면 안 되겠네요...강아지가 많이 놀랄 거 같네요. 에효...어쩌다가...ㅠㅠ
0
0
아잉잉피´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잉잉피´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잉잉피´ε`*
그 강아지 원랜 사람 잘따랐는데 경비아저씨들이 잡아서 보호센터 보내려고 하다가 실패하고 부턴 도망다닌데요
저는 유기묘 데려와 키워본적있는데 병원한두번 다녀오면 병균걱정은 안해도 되겠던데요.. 노숙하고 다녀서 그렇지 귀엽게 생겼어요 이제 겨울될텐데 고려해봐주세요
저는 유기묘 데려와 키워본적있는데 병원한두번 다녀오면 병균걱정은 안해도 되겠던데요.. 노숙하고 다녀서 그렇지 귀엽게 생겼어요 이제 겨울될텐데 고려해봐주세요
0
0
쌍용프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쌍용프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