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용스페인어 월수 3시분반 들으시는 분께
Señor
- 2015.10.11. 00:19
- 1420
제가 저번 수업에 사정이 생겨서 가지 못했습니다.... 혹시 시험 언제 치는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저번 수업에 사정이 생겨서 가지 못했습니다.... 혹시 시험 언제 치는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릴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