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내 환경정화 동아리 「별을 담다」로부터 담배꽁초 수거함을 선물 받았습니다!
경제통상대학생회
- 2015.10.11. 00:53
- 18074
첨부(6)
-
1.
KakaoTalk_20151011_011153305.jpg
File Size: 212.1KB/Download: 24
-
2.
KakaoTalk_20151011_011153440.jpg
File Size: 252.7KB/Download: 19
-
3.
KakaoTalk_20151011_011153632.jpg
File Size: 178.3KB/Download: 21
-
4.
KakaoTalk_20151011_011153734.jpg
File Size: 173.3KB/Download: 22
-
5.
KakaoTalk_20151011_011153942.jpg
File Size: 146.2KB/Download: 20
-
6.
KakaoTalk_20151011_011153986.jpg
File Size: 188.6KB/Download: 20





학우여러분 반갑습니다. 경제통상대학 학생회장 무역학부 김욱재입니다. 자랑을 하나 하고싶어서 이렇게 시험기간에 글을 써봅니다! (원래 시험기간에는 공부 말곤 전부 재밌잖아요.) 1학기 분리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치했던 TAKE-OUT CUP 전용 수거함에 이어 「별을 담다」에서 만든 담배꽁초 수거함을 국제관에 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해당구역이 흡연구역임을 알릴 수 있음과 동시에 담배모양의 PVC기둥으로 모인 꽁초를 한 번에 버릴 수 있는 기능성까지 겸비한 이것은 ‘작품’입니다!!! 별을 담다... 참 멋진 분들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주신 작품도 잘 관리해서 오래오래 사용 하겠습니다^^ 많은 학우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추천 하나씩 부탁드릴게요!!권한이 없습니다.
다 안끈거 넣다가 불 나지 않을까요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안녕하세요, '별을 담다' 입니다~~! 담배꽁초의 잔여불에 의해서 꽁초 수거대가 타는것을 막기 위해서 PVC관 밑부분에 두께 5mm정도의 실리콘을 잘라서 고정시켜놓았습니다~~! 그래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만약'을 위해 불을 꺼주시고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1
0
Rail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il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락카며 판넬이며 pvc며 다 자비로 만드시지않나요.. 이번엔 경통대에서 지원해줬겠지만 자기돈써가며 학교를 위해 활동하는 모습 대단하네요 ㅠㅠ
0
0
suburbun3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burbun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분들 표창장 줘야함
1
0
Janus9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anus9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멋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 덕분에 학교가 더 아름다워지는거 같아요^^
0
0
피곤해?어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해?어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느끼지만 우리학교 동아리 중에 제일 바람직한 동아리인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7
0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어도 참신하고 좋지만 종이컵 함도 나중에는 관리가 안되어서 더 지저분 해 보였는데 이번엔 어떠려나요.
이용하시는 분들도 침, 가래 등 안 뱉고 다른 쓰레기 안 버리고 담배 꽁초만 담으면 좋겠는데 ...
이용하시는 분들도 침, 가래 등 안 뱉고 다른 쓰레기 안 버리고 담배 꽁초만 담으면 좋겠는데 ...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좋은일하시네요 멋있으세요!!! 응원합니다ㅎㅎ
0
0
아기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