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순버 뒷 문 승차말인데요..
냥냥이
- 2015.10.11. 23:43
- 2739
뒷문으로 탈 때 돈 안내고 타시는 분들은 뭔가요??
카드도 안 찍던데 원래 그렇게 타는건가 싶을정도로 태연해서..
진짜 궁금하네요 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이 있나요? 마음 같아선 쪽팔려서 학교 못 다니게 넉터에 학번이름얼굴 공개하고 싶네요
0
0
Verit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eritas
일주일에 두번씩 출발지부터 순버타고 가는데 정문 앞 정류장에서 몇명씩 그렇게 하더라고요..
사람 많을 때 뿐만 아니라 사람이 꽤 적어서 기사님이 보일 정도인데도 뒷문으로 돈 안내고 타길래
원래 이러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사람 많을 때 뿐만 아니라 사람이 꽤 적어서 기사님이 보일 정도인데도 뒷문으로 돈 안내고 타길래
원래 이러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약은 좋지만 비열하게 살면서 까지 그러지 말아요 우리....정당하게 삽시다!
0
0
날이춥네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이춥네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뒷문에서 돈걷으시는 분도 계시던데 그분한테 돈내는건 되는거에요??? 잘 몰르겠어서....
0
0
forpapamam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papamam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papamama
돈걷으시는분이 계실때도있고 안계실때도 있는데 안계실때도 그냥 타더라고여..
그분한테 내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그분이 걷기는 하실것같네요!
그분한테 내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그분이 걷기는 하실것같네요!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가난한 사람들일거에요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에휴...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에휴...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밖에 없어서 내릴때 앞문으로 돈 낸 적은 있어요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일단 뒤로 타고사람이 줄면 앞문가서 냅니다
0
0
국수가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수가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도못봤는데...쪽팔려서 어떻게 그러죠?
0
0
sbebdbjcc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bebdbjcc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라면 창피해서 얼굴 못들고 다님 ㅋㅋ
0
0
피곤해?어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해?어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