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암체육관 스쿼시질문드립니다
asdieas
- 2015.10.12. 12:05
- 1984
시험기간이 끝나고 운동을 시작할려고하는데 경암체육관에서 달에 얼마 내고 하는 스쿼시가잇다고하더라고요
자세히 아시는분 좀 가르쳐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동의수신료
ㅋㅋㅋㅋㅋㅋㅋ강사분이 막굴리나요
아그리고 라켓이나 이런장비들은 대여가 가능하나요?
0
0
asdie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ie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달 55,000원이구 라켓은 스쿼시장에거 쓰면돼요.
운동화는 밑창 검정색아닌 걸로 준비해가세요~
운동화는 밑창 검정색아닌 걸로 준비해가세요~
0
0
그냥그저그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그저그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사분께 스쿼시 등록하러 왔다고 하면 비어있는 시간대를 말씀해주실거에요, 시간대 맞춘다음에 자판기에서 스쿼시 이용권 결제 후에 카운터에 등록하면 됩니다
주 2회 강습이고 금요일은 자유에요
강습은 보통 15분에서 20분 하구요. 엄청 힘들어요. 사람 없는 날에는 죽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