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역학 이시복 교수님 수업
서울인간
- 2015.10.12. 17:15
- 1262
교수님께서 중간 시험에 3차원 구조물은 안 내겠다고 하셨는데
이말씀이 4장에 나오는 3차원 트러스만을 말하는 건 가요?
아니면 1~4장 통틀어서 3차원 문제에 관한 건 내지않겠다는 건가요?
그리고 시험 일정 공지가 왜 안 나오는 건지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