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잠 조절을 몬하겠음..ㅠ
Orrr
- 2011.08.30. 13:34
- 2641
자기전에는 '개강 다 되가니 일찍 일어나야지'하면서 잠들고
막상 일찍 일어나긴 하는데
'방학 끝나면 언제 이렇게 오래 자겠어..'
강력한 자기합리화.....
결국 오늘도 늦잠....
병이다 병...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방학 끝나면 이렇게 늦잠 잘수도 없을 거 같아서
많이 자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다크서클 없애놔야지......
개강하고 다음 방학때 같이 사람 같이 살 수 있어요 ㅋㅋㅋㅋ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필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하면 잠못잔다 잘수있을때 많이 자자 하고 합리화하게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