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폐인
장전동호랭이
- 2011.08.30. 16:18
- 2727
하 어제 심야채탱의 영향으로....
7시에 자서 10시에일어남...
룸메랑 잇기 어색어색해서 싯고
나가서 증명사진찍고, 학생증 재발급 받고,
심심해서 헌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 까지 한끼도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죽고시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헛 것이 보여요.... 뭐지 ...
0
0
장전동호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메랑 친해지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