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지한글
위안부 문제가 해결될 수 없는 이유(개인적 고찰)
아르바이트오나17.02.13.
-
가벼운글
선배오빠들 기숙사질문이요!
2아수라17.02.13.
-
가벼운글
.
2나랏말싸미17.02.13.
-
가벼운글
혹시..파워공강 생기신 새내기분들 있으신가요..?
2ㅇㅇ17.02.13.
-
질문
경제학과 전공 일반선택이요~
5마스터8817.02.13.
-
가벼운글
새터가면 구체적으로 뭐하나요?ㅠㅠㅠ 너무 걱정됩니다
8123417.02.13.
-
진지한글
피트준비
2꺄륵쿠스투스217.02.13.
-
가벼운글
시간표 좀 봐주세요
7시간표17.02.13. -
가벼운글
2차 수강신청이랑 1차랑 뭐가 다른건가요??
1에스티벤17.02.13.
-
가벼운글
새내기인데 교양선택 3개인데 ㄱㅊ겠죠?
1익명17.02.13.
-
가벼운글
그러면 추합끝에 걸리는 사람들은 시간표 엉망이겠네요?
시노작기아이17.02.13.
-
질문
정보전산원 근로
1.............17.02.13.
-
질문
2차 수강신청 경쟁률
3ㄴㅍㄴㅍㄴㅍㄴㅍㄴㅍㄴㅍ17.02.13.
-
가벼운글
진리관 룸메이트하실분 구합니다.
2ㅇㅇ17.02.13.
-
가벼운글
학생증 질문(살려주셈)
1ㅇㅇ17.02.13.
-
가벼운글
학생증발급할때!!
1옴마나17.02.13.
-
질문
혹시 부산대 근처에 케이크 상자 살 수 있는 곳 있나요?
4땅땅17.02.13.
-
질문
지금 중도입구 할머니
1세드라자비17.02.13.
-
가벼운글
부산대 정문에서 진리관까지
7글쓴이17.02.13.
-
가벼운글
새터 때 출발날 모이는 시간이 언제쯤이죵?
12717.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