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벼운글
개총 보통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나요.. ㅠㅠ
2ㅇㅇ17.02.12.
-
가벼운글
정시 추합러 기숙사떨어질거같은데 서울삼....
3ㅇㅇㅇ17.02.12.
-
가벼운글
개강총회에서는 뭐하나요?
1레바17.02.12.
-
가벼운글
선배님들은 왜 새내기한테 밥 사준다고 해요?
15샌액희17.02.12.
-
질문
원룸 방에 중문이 없는데
9꺄륵쿠스투스17.02.12.
-
가벼운글
예비대가 개강하고있을꺼같은데..
휴강쓰17.02.12.
-
질문
부산대 근처에 헌옷 사는곳 있나요?
주연이17.02.12.
-
가벼운글
새내기 필수 핵꿀팁
9ㅇㅈ17.02.12.
-
가벼운글
심심해서 하는 영화 추천 - 1
4한조칼픽채팅차단17.02.12. -
가벼운글
생태적사유와 생명철학 박준건 교수님
1내기17.02.12.
-
가벼운글
경제학과인데 시간표 한번 봐주실수 있으신가요??
6Vassline17.02.12. -
가벼운글
예비대에서 동아리 설명 얼마나 해주나요?
1ᆢᆞᆞᆞᆞᆞᆞ17.02.12.
-
가벼운글
다른 과목 다 수강신청 되는데 기초수학은 왜 안되죠
1엉엉엉17.02.12.
-
가벼운글
동아리요
5새내기17.02.12.
-
가벼운글
아싸가 정확히 뭔가요?
7ㅇㅇ17.02.12.
-
질문
재무회계1 원어 김명종 교수님 들어보신분 계십니까?
1가주바우야17.02.12.
-
가벼운글
사대 새터
3ㅠㅠ17.02.12.
-
가벼운글
교양 일어 학점따기 어렵나요..?
1ㅇㅇ17.02.12.
-
가벼운글
biff 작품론
2궁금이17.02.12.
-
질문
서면밥집추천좀 ㅠㅠㅠ
3공USB17.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