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교직 이수
6향긋한바람17.02.03.
-
가벼운글
영어기초학력진단평가 어려움요?
4샌애기17.02.03.
-
질문
수강과목 담기 하는데 ~에 배정된 인원이 없습니다 라고 떠요
Apis17.02.03.
-
질문
.
6sssssdafaf17.02.03.
-
질문
고토 1학년 분반 들어도되나요?
1화개초대마왕17.02.03.
-
질문
교양 재수강 질문이용
2ㅂㄷㄱㅍ17.02.03.
-
가벼운글
수강신청할때 한국에 없어서 핸드폰으로 해야될것같은데 핸드폰으로 대충으로라도 해놓을까여 아니면
6ㅇ17.02.03.
-
질문
공공정책 복전 질문
3영롱한소나무17.02.03.
-
가벼운글
부산대에 프리미어장학생수가 어느정도되나요?
5Asdf17.02.03.
-
질문
폐강 기준 알려주세요 선배님들!!!
3화개초대마왕17.02.03.
-
가벼운글
대구에서 부산대 가시는분~???
15SloaC17.02.03.
-
가벼운글
영어수업단계 높으면 좋은게 뭔가요??
3알락스17.02.03.
-
진지한글
여러분 2영역 교양 한국자본주의발전과재벌 들어요!!!!
3화개초대마왕17.02.03.
-
가벼운글
선배님들 과외 구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ㅇ.ㅇ17.02.03.
-
분실/습득
카드지갑을 분실했습니다.
파타러브17.02.03. -
질문
경제학과 전공 복전 부전여러분 ! 도와주세요
1부산대조아융17.02.03.
-
가벼운글
중어중문단톡없음? 딴덴 정시까지 다 넣었던데 ㅋ
3전지현이될랭17.02.03.
-
가벼운글
곽선화 교수님 전략경영론 들어보신분??
에스티벤17.02.03.
-
가벼운글
학생회비 등록취소하면 환불되죠??
ㅇㅅㅇ17.02.03.
-
가벼운글
영어교양말고 토익대비하는거
1ㅇ17.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