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벼운글
의류학과 단톡방있나요?
1젾ㄴㅎ르ㅠㅐ퍄더나17.01.25.
-
가벼운글
안꾸미고 다니는 신입생들도 많나요..?
12글쓴17.01.25.
-
가벼운글
길 질문있어요
4ㅇㅇ17.01.25. -
가벼운글
의류학과 단톡!
2ㅇㅇㄱ17.01.25.
-
질문
부산레포츠목욕탕영업시간
3타닥타닥17.01.25.
-
가벼운글
화학과 재수생
1호우17.01.25.
-
질문
프랑스어2 많이 어렵나요?
2네생각17.01.25.
-
가벼운글
기숙사신청질문이용
1go-chew참치17.01.25.
-
가벼운글
수강신청 집에서 해도 돼죠??
3ㅇㅇ17.01.25.
-
질문
2학점 남았는데, 3학점 짜리 수업 들을 수 있나요 ?
6딱지17.01.25.
-
질문
[레알피누] 국가장학금
2minvely17.01.25.
-
가벼운글
부산대 기계 삼수생 많나요?
8117.01.25.
-
가벼운글
나노에너지
10으악17.01.25.
-
가벼운글
오티랑 수강신청하는거 불참하면 어떻게 되나여 ??
1글쓴17.01.25.
-
가벼운글
조형학과
3새내기17.01.25.
-
가벼운글
공대중에 시간표 짜여서 나오는 과 어디어디에요 ???
1궁금해17.01.25.
-
가벼운글
경북대 단톡은 드럽게 시끄러운데 부산대는 드럽게조용하네
5ㅇㅇ17.01.25.
-
가벼운글
원래 단톡방 조용한가요???
3ㅇㅇ17.01.25.
-
진지한글
우리학교는골든@로스피해없나요
5ghgh17.01.25.
-
가벼운글
수강신청
2새내기17.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