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벼운글
거시경제학 분반 바꾸실분ㅜㅠ
pingpong14.08.12.
-
진지한글
금요일 9시 리더쉽 혹시 버리실분 .. ㅠ
1아직까지14.08.12.
-
가벼운글
원래 수강신청기간에 인원 30명밖에 안받나요ㅜㅜ
2대낮에한이별14.08.12.
-
진지한글
어페럴있어요!!교환하실분ㅠ
12뚜잉14.08.12.
-
질문
교육학과 전화 받아주나염?????
4이히리기우구추-14.08.12.
-
진지한글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금12시 버리실분 ㅠㅠ
살려줘요14.08.12.
-
가벼운글
신입생 설문 조사 USB받아가세요
1알수없는사과나무14.08.12.
-
질문
과사에 자리 열어달라고 전화할 때 뭐라고 얘기하세요??
2DoKyungsoo14.08.12.
-
가벼운글
현대생활과 화학 003분반 버리실분이나 주실분 ㅠㅠ
2뿍찍끄억씨쪼14.08.12.
-
질문
국문학과 교양을 국문학과 학생이들을수있나요?
2경제13김정은14.08.12.
-
진지한글
국제경제학 한광석교수님
1향기14.08.12.
-
가벼운글
월수 근력트레이닝처방있는데 금욜 배드민턴교환
7djficyacak14.08.12.
-
질문
발달심리,사회심리 일선열릴까요
1alekfjekrhyw46414.08.12.
-
질문
교양에 직업능력개발 카테고리 수업도 늘려달라면 혹시 늘려주나요?
아직까지14.08.12.
-
가벼운글
실영 추가인원 절대 안열어주나요?
ETCCCCCCCC14.08.12.
-
진지한글
효원특강 자리 더 열어줄까요?
1핑크레오파드14.08.12.
-
질문
민족문학과 전통문화 행복의심리학
5에뜨로14.08.12.
-
질문
[레알피누] 졸업학점 126이면 1학년 때 학점 몇점 들어야 하나요???????
5도소도14.08.12.
-
질문
지금 수강 신청 페이지 열리나요???
5로봇청소기14.08.12.
-
질문
실컴 추가 개설해주나요?
6이노1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