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사회학과 부전공 언제 열어줄까요?
2찬물14.08.12.
-
질문
중문과 부전공 잘 열어주나요..???ㅠㅠ
3뜨뜻14.08.12.
-
질문
실컴(2) 151 분반인데, 152분반이랑 교환하실 분 계신가요?
감자콩14.08.12.
-
진지한글
금요일 생활배드민턴 취소할분 주시면 사랑하며 살게요 ㅠㅠ
뷰댸솅14.08.12.
-
질문
경제학원론2 또는 회계학원리 버리실분 ~~
쏭14.08.12.
-
질문
교직이수질문입니다 ㅠㅠ
1몽구짱구14.08.12.
-
진지한글
금요일 생활배드민턴 양도하실분 (아니면 파실분..ㅠㅠ)
4djficyacak14.08.12.
-
질문
부전)근현대경제사 월수12시인데
운동하는낙타14.08.12.
-
진지한글
경제학과 일선 버리실 분..
2꽃미녀삉삥14.08.12.
-
가벼운글
저기 수강신청 최소학점있나요??
4sddsadsad14.08.12.
-
가벼운글
경제수학 화목12시분반이랑 1시반분반 교환하실분 ㅠㅠ
jeje14.08.12.
-
질문
교양 6영역 일선으로 넘어가는거요~!
2시크두부14.08.12.
-
가벼운글
경제수학 월 4시30분(저)이랑 월 1시30 교환하실분?
3조촐한갈매기14.08.12.
-
질문
.
1asdfghj14.08.12.
-
가벼운글
저만 계속 지금 지연오류 뜨는건가요??
3젤루젤루14.08.12.
-
질문
일선이랑 교양 열어주나요?..
5V=IR14.08.12.
-
가벼운글
직업선택과 취업준비↔리더십 개발과 훈련 바꾸실 분?
1이귀남찜닭14.08.12.
-
질문
커뮤니케이션기법이랑 광고와 언어 바꾸실분?
마음은여름표정은겨울14.08.12.
-
진지한글
일반선택 경제학원론2 또는 회계학원리 수강취소하실분
쏭14.08.12.
-
질문
경제학과 경제수학 일선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인원 초과인데
2딍굴딍굴1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