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지한글
후수과목들었는데 선수과목F뜨면어캐되나요.ㅠ
1지도홍보14.06.27.
-
질문
윤리교육과 장현오교수님!
2힛힛14.06.27.
-
질문
[레알피누] .
1큰곰인형14.06.27.
-
가벼운글
샛벌에 불닭마요덮밥 맛있나요??
4bs14.06.27.
-
질문
면담해서 성적올리는 경우가 있나요??
3붕어를낫으로14.06.27.
-
진지한글
교수님들 방학에 나오시나요?
2kkkggg14.06.27.
-
질문
방학중에 학생회관 식당 영업하나요?
1짐승14.06.27.
-
가벼운글
아 미입력
1아이스크림14.06.27.
-
질문
성적 미확정이랑 성적미입력이랑 차이가 뭔가요??
4qntkseo214.06.27.
-
질문
2학기때 동아리
1엔우14.06.27.
-
진지한글
[레알피누] PASS/FAIL 에서 패스는 이제 S로 표기되나요?
5댓츠오케14.06.27.
-
질문
[레알피누] 에프받은거?
10은잉14.06.27.
-
가벼운글
부산대 근처 치과
2새침한쿠키14.06.27.
-
질문
C0 받았는데, C+ 올려달라하면 올려주려나요??
3트리플악셀14.06.27.
-
질문
이공계장학금 백분위 점수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2Kun14.06.27.
-
질문
기계과 일반화학 성적 나왔나요?
1용용죽갓지14.06.27.
-
진지한글
성적나오면 등수도 나오나요??
414토레스14.06.27.
-
진지한글
스페인어 박효영교수님연락처아시는분ㅜㅜ
4wlsl2314.06.27.
-
질문
부전공신청어디서하나요??
1aoobcx14.06.27.
-
진지한글
선수과목F
4지도홍보14.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