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시험도 끝났고 방학인데 축구는 하고 싶은데 같이 할 사람들은 없고..
저희 FC 쥬라기는 여러 대학교 대학생 및 직장인으로 이루어진 팀으로써 매주 일요일 낮에 부산대 근처에서 축구합니다. 모두 축구를 정말 좋아해서 축구라는 운동 하나만으로 뭉쳤는데 몇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이렇게 부산대 자유게시판이나 마이피누에 올린 홍보글을 통해 가족이 되었는데 이 글을 읽고 계신 바로 여러분들도 부담없이 연락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팀 분위기에 대해서 군대 같고 엄격한 분위기를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나이 가장 많은 팀원은 30이고 가장 어린 팀원은 24인데(11학번), 이보다 더 어리다고 해서 주저하고 더 많다고 해서 주저하실 걱정 절대 없습니다. 오시면 제가 하나하나 다 인사시켜드리고 금방 친해지도록 분위기 만들어드리니 처음엔 어색하시더라도 축구한번 하고나면 바로 친해지실거라고 확신합니다. 모든 팀원들 다 그렇게 해왔구요.
팀원 중에는 외국인 친구도 여럿 있습니다. 요새는 외국인 친구들이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 시간 맞으면 함께 경기하시면서 영어로 대화도 나눠보면 재미있습니다.
어떤 포지션이든 관계없이 연락주시구요(다만, 수비수, 최전방 공격수 우대합니다^^). 조건이 있다면 연애는 관여하지 않지만 도중에 연애로 인해서나 아무 얘기없이 그냥 빠지시는분은 받지 않겠습니다. 저희 팀 규칙이 아무 사유없이 그냥 하기싫거나 사유있는데도 아무 말을 안해줄 시에 1회 경고 2회 탈퇴를 규정으로 하기 때문에 양해바랍니다^^ 그리고 팀 분위기가 오래오래보자는 분위기기라 군필자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장 김영우 : 010-3927-212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