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mal Paradise’의 첫 번째 이야기 : “문화예술 프로젝트 Normal Runway”
안녕하세요. Normal Paradise 기획홍보팀 담당자 추은지입니다.
저희 Normal Paradise는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위치한 스타트업 회사이며 2019년 1월 초 진행될 예정인 “Normal Runway”라는 문화 프로젝트 패션쇼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 Normal Runway 란?
신규 브랜드 및 부산에 위치한 의류 쇼핑몰을 중심으로, 런웨이를 꿈꾸는 평범한 사람들과 그저 옷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평범함”이라는 주제로 패션쇼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패션쇼라는 것은 항상 “전문 모델만이 설 수 있는 곳”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 틀을 깨고 모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 및 모델 지망생을 대상으로 패션쇼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이와 성별, 몸무게, 키와 상관없이 누구나 저희가 준비하는 “Normal Runway” 무대에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바로 그 꿈을 실현시킬 ‘Normal Runway Model’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지원 자격은 평소 패션계에 꿈만 꾸시던 분, 서울이라는 큰 벽에 좌절하신 분, 옷을 좋아하고 즐기는 분들, 런웨이에 서고 싶은 매력적인 분들입니다. Normal Paradise에서 신규 브랜드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 어쩌면 평생에 단 한 번뿐일 패션쇼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지원기간 : 2018.12.11 ~ 2018.12.18
접수 : nnn_official@naver.com
문의 : 카카오톡 lazyeunzy , jungjungsu / 인스타그램 Normal_paradise
홈페이지 : https://normalparadise.modoo.at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