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단대 동아리 아니라 학생회관에서 하는 중앙 동아리 입니다.!! 비전공자 분들 환영해요.
신입생 여러분~안녕하세요 :-) 순수미술 동아리
“알그린” 입니다 !!!!! 미술을 해 본적이 없고, 그림을 못 그리지만 미술을 배우고 싶다. 하는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미대상 혹은 그림을 자~알 그리는 친구들을 위한 동아리가 아니예요. 재미있게 그림을 잘 그리기 위한 활동을 하는 것이 동아리의 목표입니다.
나이제로 운영되고 가족같은 분위기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오실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M.T와 주기적인 활동 등을 통해서 동아리회원들끼리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으며
언제 어디에서 만나도 어색하지 않고 친하게 지낼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방에 미술용품 및 기본재료는 다~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화 및 소묘,수채화 등 관심이 있거나 동아리에 궁금한 점들은 아래 회장, 부회장 번호로 꼭꼭 연락주세요.
칼칼칼.같이 답장해 드릴께요~~~
학생회관 324호.
회 장 : 010 9924 9222
부회장 : 010 5374 9515
활동
★그림을 그리자★
무엇이 '잘 그린' 그림인가 하는 질문은 집어치웁시다.
개인적으로 그림은 즐겨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와, 사진같다. 가 칭찬일까요? 꼭 똑같이 그려야 되나? ㄴㄴ해. 우리에겐 사진기가 있잖아요.
그림교실이 아니라, 말 그대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을 배우자★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유로운 드로잉도 좋지만, 사실 기본기 없이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죠. 피카소가 '아이처럼' 그린 그림과, 정말로 아이가 그린 그림이 주는 느낌이 다르고
화보촬영 시 부스스한 머리를 '연출' 하는 것과, 정말 안 감아서 부스스한 것의 느낌이 다른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시간은 조금 걸리겠지만, 그림의 아주 기초적인 기본기라던가 뎃생을 배우고픈 경우 처음부터 가르쳐 드립니다.
★그림을 걸자★
2학기 축제 때에 전시회를 할 예정입니다.
작품은 제한하지 않고 원하시는거로 자유롭게 전시하시면 됩니다.
★놀러가자★
날 좋을 때 엠티도 가고~야외스케치도 갑니다.
음악도 듣고,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립시다.
그림에 재능이 없어도 상관 무.
예의와 최소한의 성의는 필요합니다.
1 년에 최소 한 번 있는 전시회 준비에 성의를 보여 주셔야 해요.
9월 16(화)~18(목) 점심시간(!2~13:30pm)에 넉터에서 입회원서를 나눠 드릴겁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작성해서 넉터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득이 제출을 못하셨다면 목요일 오후에 학생회관 324호에서 면접이 있을 예정이니 그때 주세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