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학점관리..다들 어떠세요??ㅜ
- 2012.10.05. 17:03
- 2016
지금 저는 3학년 2학기 학생이에요..
원래 4학년때에는 학점 널널하게 수업듣지 않나요?
4학년은 다들 뭐 수업 2개 3개 이렇게 듣는거 아니에요??
저같은 경우는 4학년때 널널하게 듣기는 커녕
4학년때도 힘들게 들어야할꺼 같아요 ㅜㅜㅜㅜ
원래 4학년은 널널하게 듣는거 아닌가요?? 저만 이렇게 빡빡한거죠?? ㅜㅜㅜ
아 그리구요..혹시 5학년 1학기나 , 5학년2학기 까지 하고 졸업하시는분도 많나요??
아님 거의다가 4학년2학기하고 졸업하나요? 좀 도와주세요 ㅜ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네는 왜 5학년까지 했는가? 4학년이면 졸업할것을 게을러서 5학년까지 했는가? 뭐 이런식으로..안좋게 보일수도 잇을꺼 같아서요 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는 함부로 띄우는거 아님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4년 내에는 졸업할 예정이라...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 진학을 염두하고 있고
군대도 안가고 바로 (최대한 빠르게) 졸업할거라서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도 없고 나홀로 일년이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