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친구 만나기..노하우?
- 2012.10.05. 18:23
- 2252
남성입니다 일단...
다들 어디서 이성을 만나요?? 도무지...술집에서 정말 진심 맘에들어서 갓다가 노는 남자?같은 이미지 받게되서그런가
안된적 많고...클럽이나 나이트는 그냥 그날 즐기는 분들 많고...
학교 CC 는..일단 우리과는 공대쪽이라 여성 만나기 힘들고...
소개팅? 하기엔 또 나이가 중반이고... 러아ㅣ너리ㅏㅇ너리ㅏㅇ너리ㅏㅇ너리.....
다들 어디서 이성을 만나나요 조언점 부탁드립니다.. 도무지 만나는게 쉽지가 않네요..
어디서 Where!!!
좋은 조언들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서만났기때문에별로란건가요
아니면
거기가는사람이기때문네별로란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가는 사람들은 전부 여친, 남친 만나러 가는 사람 없어요...
전부다 즐길려고 하룻밤이나 엔조이든 뭘 하려고 가는거지 거기서 여친, 남친 사귀는건 최악입니다
제가 감성주점이나 클럽 가보니 그냥 아무 생각없이 남녀가 서로 키스하고 별 짓 다 하고 다니던데
님은 그런 사람들과 과연 사귈수 있습니까?.... 남친, 여친 만드려면 유흥주점은 제일 아니라고 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적으신 이성을 만나기 위한 노력 중에 좀 정상적인게 없네욬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도 이런고민 가질때 쯤부터, 자기 자신한테 투자하란 말 듣고
밑져야 본전 생각으로 운동하고 몸만들고 옷사입고 책보고 하다보니
연애 1000번 했다더라구요. 그분은 돈은 제대로 안벌었는데
돈까지 벌었으면 2000번 넘게 할수 있엇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맨날 여자들이 따라다녀서 피곤하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