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친구 만나기..노하우?

글쓴이
  • 2012.10.05. 18:23
  • 2252

남성입니다 일단...

 

다들 어디서 이성을 만나요?? 도무지...술집에서 정말 진심 맘에들어서 갓다가 노는 남자?같은 이미지 받게되서그런가

 

안된적 많고...클럽이나 나이트는 그냥 그날 즐기는 분들 많고...

 

학교 CC 는..일단 우리과는 공대쪽이라 여성 만나기 힘들고...

 

소개팅? 하기엔 또 나이가 중반이고... 러아ㅣ너리ㅏㅇ너리ㅏㅇ너리ㅏㅇ너리.....

 

다들 어디서 이성을 만나나요 조언점 부탁드립니다.. 도무지 만나는게 쉽지가 않네요..

 

어디서 Where!!! 

 

좋은 조언들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상냥한 꿀풀 12.10.05. 18:24
마이러버가 있잖아요????ㅋㅋㅋ
0 0
조용한 개곽향 12.10.05. 18:37
상냥한 꿀풀
매칭실패염
0 0
세련된 구름체꽃 12.10.05. 21:20
상냥한 꿀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깔끔한 여뀌 12.10.05. 18:28
전 외로우면 길에서 번호따고 단기간 사귀면서 재미보고 또 길에서 번호따고... 아님 술집이런데도 단기간 즐길애들은 많아요~ 좀 진지한연애를 원하신다면 길에서 번호따고 진지하게 만나는거 추천 ㅋㅋ 아님 학교앞 소박한 술집 ~~ 괜히 서면에 감성주점이나 클럽 거래처 짝 이런곳 가지마시고 ㅋㅋ
0 0
상냥한 꿀풀 12.10.05. 18:28
깔끔한 여뀌
감성주점 클럽... 그런데서 여친 만드는거 제일 최악 ;;ㅋㅋㅋ
0 0
깔끔한 여뀌 12.10.05. 18:31
상냥한 꿀풀
그냥 엔조이 만나긴 최고죠.
0 0
상냥한 꿀풀 12.10.05. 18:32
깔끔한 여뀌
그렇죠 감성주점 클럽은 그냥 즐기는거지 여친, 남친이라니...ㅋㅋㅋㅋㅋㅋ
0 0
유능한 누리장나무 12.10.05. 20:17
상냥한 꿀풀
저궁금한게있는데
거기서만났기때문에별로란건가요
아니면
거기가는사람이기때문네별로란건가요
0 0
상냥한 꿀풀 12.10.05. 20:22
유능한 누리장나무
거기서 만나는거 제일 최악이고여...
거기 가는 사람들은 전부 여친, 남친 만나러 가는 사람 없어요...
전부다 즐길려고 하룻밤이나 엔조이든 뭘 하려고 가는거지 거기서 여친, 남친 사귀는건 최악입니다
제가 감성주점이나 클럽 가보니 그냥 아무 생각없이 남녀가 서로 키스하고 별 짓 다 하고 다니던데
님은 그런 사람들과 과연 사귈수 있습니까?.... 남친, 여친 만드려면 유흥주점은 제일 아니라고 봐요
0 0
유능한 누리장나무 12.10.05. 20:26
상냥한 꿀풀
답답하셔라
0 0
상냥한 꿀풀 12.10.05. 20:29
유능한 누리장나무
ㅋ 님은 거기가서 애인 만드세요 그럼ㅋㅋ
0 0
세련된 구름체꽃 12.10.05. 21:21
상냥한 꿀풀
힘내라 초보들아
0 0
방구쟁이 하늘나리 12.10.05. 18:46
스터디 추천합니다
위에 적으신 이성을 만나기 위한 노력 중에 좀 정상적인게 없네욬ㅋㅋ
0 0
깔끔한 여뀌 12.10.05. 19:07
방구쟁이 하늘나리
스터디가 더 비정상적인거 아닌가요??흠;; ㅋㅋ
0 0
화려한 미국미역취 12.10.05. 19:08
알바나 교양 들으면서 친해지던데요
0 0
신선한 가는잎엄나무 12.10.05. 19:15
예전 티비에서 연애 1000번 넘게 한사람 나와서 얘기하던데
자기도 이런고민 가질때 쯤부터, 자기 자신한테 투자하란 말 듣고
밑져야 본전 생각으로 운동하고 몸만들고 옷사입고 책보고 하다보니
연애 1000번 했다더라구요. 그분은 돈은 제대로 안벌었는데
돈까지 벌었으면 2000번 넘게 할수 있엇답니다.
0 0
상냥한 꿀풀 12.10.05. 19:20
신선한 가는잎엄나무
결국 자기 관리 잘 하라는거군요 ㅎㅎ
0 0
냉정한 석곡 12.10.05. 21:05
신선한 가는잎엄나무
우와우
0 0
세련된 구름체꽃 12.10.05. 19: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9:51
그래서 자신투자한다고 도서관에도 가지만 말이 위에서 그렇단거지 막 찾아 다니는 그런 사람아니에요...그냥 어디서 만나는가 궁금햇을뿐이에요 정상적인 곳에 안간게아니라 도서관에도 자주가는사람이에요 그렇다고 도서관에서 다가갓다가 이상하게 오해받을수잇자나요 보통 갈수 잇는 곳을 말한 것 뿐이에요. 술집,밥집,클럽,나이트,도서관 말고 또 잇나요??..그러니 절 이상하게 판단하시진 말아주세요;;ㅠ.ㅠ;; 언어가 약해 먼말햇는지 몰겟네요;;
0 0
세련된 구름체꽃 12.10.05. 21:22
학교에도 널린게 여학생들인데, 자기가 관리잘하고 잘꾸미고 착하고 하면 다 사귄다.
난 맨날 여자들이 따라다녀서 피곤하다
0 0
해괴한 노린재나무 12.10.06. 10:30
동아리나 스터디나 알바나 도서관이나 교양수업이나
학교에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