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신경써여?
- 2012.10.05. 22:31
- 1753
남자분들 그리고 여자분들 교정 한거 신경쓰세요?
막 흉해보이나요??
이제 교정 끝날때 다되어가서 고무줄까지 하는데ㅠㅠ
거울로 입벌린 제얼굴보면 정말 못생겼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쁘게 만드려고 하는건데..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적엔 이빨에 뭐붙이고 있는게 신기해서 놀렸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x과 이 모양은 교정기 끼고 있는거 같던데 제눈엔 그런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구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너스 요소는 맞음
같이 밥먹을때 특히 더 그런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정하는 당사자만 신경쓰지
다들 교정해도 신경안쓰던데요.
전 소개팅 때 밥먹고나서 양치좀하고올게요~하고 양치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 사람의 전체적인 분위기, 외모, 말투 기타 등등을 신경썼지
교정했다고 마이너스 요인이 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평생 할 것도 아니고 하고나면 본인이 만족할 정도로 이뻐질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리핀사람들은 교정기가 부의상징이라고
일부러 교정기 짝퉁 끼고다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기좋다거 볼 슈는 없으나
훙하지도 않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설하고 전혀 상관없습니다.
단 조심해야할 건 교정기에 이물질 끼는거요..
이 것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교정기 끼면 좀 더 어려(?)보이는 효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첫번째 교정할땐 애 취급 많이 당했는데 교정기 빼자마자 다들 니 갑자기 왜케 삭았음? 이란 반응을 받았어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