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신경써여?

글쓴이
  • 2012.10.05. 22:31
  • 1753
제목 그대로
남자분들 그리고 여자분들 교정 한거 신경쓰세요?
막 흉해보이나요??
이제 교정 끝날때 다되어가서 고무줄까지 하는데ㅠㅠ
거울로 입벌린 제얼굴보면 정말 못생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나쁜 개여뀌 12.10.05. 22:33
별로 그렇게 까지 흉해보이진 않던데요? 물론 교정기 보면 안한거보단 이상하지만 그래도 흉하거나 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전 그냥 부럽네요 ㅠ 교정하는게 ㅎ
0 0
화려한 히말라야시더 12.10.05. 22:33
저도 내일 소개팅인데 교정이 좀 걸림ㅠㅠㅜㅜ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22:34
화려한 히말라야시더
그죠 ㅠㅠㅠㅠ 혹 잘못먹어서 음식물이 끼는날엔.....ㅠㅠ
0 0
화려한 히말라야시더 12.10.05. 22:36
글쓴이
아니에요 오히려 교정하는거보고 집에 돈 많은줄 알고 더 플러스.여인이 될 수도 있음.이라며 자기합리화 하는 내가 한심하다ㅠㅠㅜ
0 0
화려한 두메부추 12.10.05. 22:33
평생하는건 아니잖아요...
예쁘게 만드려고 하는건데..ㅎ
0 0
화려한 호랑가시나무 12.10.05. 22:34
헐 내가 쓴글인줄... 나도 교정중인데 1년 남았어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22:43
화려한 호랑가시나무
언능 교정 끝낫으면 좋겟어요 ㅠㅠ
0 0
화려한 호랑가시나무 12.10.05. 22:44
글쓴이
첨에 교정 시작할때 병원에서 사진찍자나요. 빨리 교정기 다 떼고 에프터사진찍고싶드앙ㅠㅠ
0 0
기쁜 메밀 12.10.05. 22:34
글쎄요? 여성분들 만나면서 교정 신경쓴적은 없는데..... 하고나면 이뻐지니까 ㅋㅋㅋㅋ
0 0
민망한 분꽃 12.10.05. 22:34
귀여움
0 0
바쁜 꼭두서니 12.10.05. 22:35
요즘 교정하는 사람 너무 흔해
어릴적엔 이빨에 뭐붙이고 있는게 신기해서 놀렸는데
0 0
외로운 가래나무 12.10.05. 22:35
그런게 눈에 안보이는 사람도 있습니다.ㅋㅋㅋㅋ
철x과 이 모양은 교정기 끼고 있는거 같던데 제눈엔 그런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구요.ㅎㅎ
0 0
서운한 멍석딸기 12.10.05. 22:35
솔직히 보기싫던데...
0 0
개구쟁이 산부추 12.10.05. 22:36
해본 입장에서 말하자면
마이너스 요소는 맞음
같이 밥먹을때 특히 더 그런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22:42
개구쟁이 산부추
ㅇㅇ.. 밥먹을땐 진짜 ㅠㅜ 어휴 특히 고춧가루 잇는건 ㅠㅠㅠ
0 0
우수한 넉줄고사리 12.10.05. 22:47
나도 교정중ㅋㅋ
교정하는 당사자만 신경쓰지
다들 교정해도 신경안쓰던데요.
전 소개팅 때 밥먹고나서 양치좀하고올게요~하고 양치했어요
0 0
가벼운 과꽃 12.10.05. 22:47
저도 소개팅 꽤 해봤는데, 신경써본적은 단 한번도 없는듯.
그냥 그 사람의 전체적인 분위기, 외모, 말투 기타 등등을 신경썼지
교정했다고 마이너스 요인이 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평생 할 것도 아니고 하고나면 본인이 만족할 정도로 이뻐질텐데...
0 0
질긴 세열단풍 12.10.05. 22:48
교정기가 아니라 철로를 깔아도 상관엊ㅅ을듯

필리핀사람들은 교정기가 부의상징이라고
일부러 교정기 짝퉁 끼고다님
0 0
의연한 미모사 12.10.05. 23:02
저 한 7년 했죠 ㅌㅋㅋㅋㅋ

보기좋다거 볼 슈는 없으나
훙하지도 않음요
0 0
황송한 오동나무 12.10.05. 23:12
걱정 마세여 제가 교정 두번했거든여. 한번 다하고 사랑니 때매 다시 틀어져서...;..

각설하고 전혀 상관없습니다.

단 조심해야할 건 교정기에 이물질 끼는거요..

이 것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교정기 끼면 좀 더 어려(?)보이는 효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첫번째 교정할땐 애 취급 많이 당했는데 교정기 빼자마자 다들 니 갑자기 왜케 삭았음? 이란 반응을 받았어여.
0 0
화려한 호랑가시나무 12.10.05. 23:15
황송한 오동나무
그건 교정하면 볼살이 홀쪽하게 많이 빠져서ㅜㅜ 늙어보이게됌.. 팔자주름도 생기고
0 0
흐뭇한 매화노루발 12.10.06. 08:48
모완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