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학원
글쓴이
- 2012.10.05. 23:41
- 1785
공대생인데여..
기계과는 몇명정도까지 spk가나요???
근데 진짜 전자과 6등이 카이스트 서류 떨어졌다는게 사실입니까?ㅠㅠ
저번 어디 글에서봤는데...
너무 빡세네요.
사람 많은 과들도 그런데.. 사람 적은 과는...
어디선가 무슨과는 spk 티오가 한명이라던데....
전 4.0만 넘기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요?ㅠㅠ
아........ 대학원도 많이 힘드네요.. 등수가 중요한건가요 학점이 중요한건가요..
대략 4.2는 넘길거 같은데..불가능한가요?,.. 등수로는 한 10등 이내에 드는데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광대수염
컨택을 하면 공식적 면접같은건 볼필요 없는건가여??
저도 그래생각했는데 전자과인가 이번에 육등이 카이스트 서류 떨어졌다고 하시길래여ㅠ 무섭네여
저도 그래생각했는데 전자과인가 이번에 육등이 카이스트 서류 떨어졌다고 하시길래여ㅠ 무섭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교수님께 연락하고 찾아뵙니다.
상담하고(미리 전공공부 필수, 연구실 연구분야 포함)
한번 한두달 실험실 생활해볼수있는지 물어보세요
지인의 경우는 허락받아서
숙사나 생활비같은거 제공해주더라구요
상담하고(미리 전공공부 필수, 연구실 연구분야 포함)
한번 한두달 실험실 생활해볼수있는지 물어보세요
지인의 경우는 허락받아서
숙사나 생활비같은거 제공해주더라구요
0
0
흐뭇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광대수염
지인 있는데 그런경우는 꼭 등수가 중요하진 않겧죠??ㅠ
하 등수 너무 조마조마하네여 ....
하 등수 너무 조마조마하네여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광대수염
대학원으로 진로를 정한이상
미리 실험실 분위기를 아는것도 굉장히 중요하기에 추천해드립니다.
실험실에서 좋은 인상남기면
최종면접전에 아마 연락올거에요 특별힌일 없으면 합격이라고 ㅋㅋ
ㅇ
미리 실험실 분위기를 아는것도 굉장히 중요하기에 추천해드립니다.
실험실에서 좋은 인상남기면
최종면접전에 아마 연락올거에요 특별힌일 없으면 합격이라고 ㅋㅋ
ㅇ
0
0
흐뭇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광대수염
아ㅎㅎ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수가 중요하죠. 백분율.
0
0
청렴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참나리
네....그렇죠?? 아 근데 200명 있는과에서 10등안어 들면 될줄알았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이 엄청 경쟁률이 높았다더라구요.
6등은 모르겠는데, 7등인가 8등인애는 떨어졌어요.
0
0
청렴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참나리
아 이번이 좀 특별한경우였었냐브네ㅣ요 후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케바케임
0
0
발냄새나는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 부족한 사람도 미리 교수님방 컨택해서 들어가신분 많구요
그리고 실험실 생활 한두달 겪어보면 당연히 플플러스 점수가 되겠죠??
그정도 학점에 조금만 노력을 기울이면 크게 걱정 하실필요는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