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야구 준플 갈지말지가 고민
글쓴이
- 2012.10.06. 00:47
- 874
상대가 두산이라 광탈할것같아서
준플은 꼭 보고싶은데
사직일정은 11,12네요 으아아아
예매는 내일 두신데 이걸 참 어떻게 해야할지
혹시 보러가시는 분 있나여
준플은 꼭 보고싶은데
사직일정은 11,12네요 으아아아
예매는 내일 두신데 이걸 참 어떻게 해야할지
혹시 보러가시는 분 있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제가거민하는 이유는 시험이 코앞이기 때문이져 그걸안썼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야구 광팬인데 셤기간 ㅎㄷㄷ
저도 고민중이랍니다... ㅠ
저도 고민중이랍니다... ㅠ
0
0
한가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가자
0
0
찬란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