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남자 안경 어떤거 쓰는게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하세요?ㅎㅎ
- 2012.10.06. 01:15
- 1868
아까 글보니...안경 쓴거보단 안쓴게 훨 낫다...라고 하는 글을 보고 생각이 났는데요....
물론 케바케겠지만요.ㅋㅋ
마침 조만간에 안경을 새로 해야 될거 같은데.....그냥 뿔테가 그나마 나을까요..아니면 새로나온 휘어지는 플라스틱? 뭐 이런것도 있던데.....뭐가 약간이나마 더 낫다고 생각하시나요?ㅋㅋㅋㅋ
색상은 검은색이 대부분이라...안과 밖이 다른 투톤으로 해야 하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요즘은 뿔테?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좀 부족한 사람이 잘쓰면 ..특히 오버사이즈 뿔테 좀 생겨보임
잘생긴 사람이 안경쓰면 훤한 얼굴 가리게 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물나네ㅠ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런거 쓰면 옷도 좀 센스있게 입는게 어울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나빠서 안경 쓰니....옷도 센스입게 입어야 하고.... 어렵군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헤어스타일이나 얼굴형에 어울리는거 쓰는게 좋죠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