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미래...ㅜ한번씩읽어주세요ㅜㅜㅜ
글쓴이
- 2012.10.06. 02:23
- 943
하...3학년인학생입니다.......
이제내년이면 4학년이고..
슬 취업준비도해야하겠지요?
근데그놈의 스펙이 신경쓰이네요
해외봉사경험도없고..
토익이야 앞으로하면되지만..
공모전도없고 그럴싸한대외활동도없고...
그냥 뭔가 다막막하네요...
좀더미리미리준비할껄하는생각이들어요...
님들은 다들 잘준비하고계신가요??ㅜㅜㅜㅜㅜ
대한민국에서먹고살기힘드네요진짜ㅜㅜㅜ
이제내년이면 4학년이고..
슬 취업준비도해야하겠지요?
근데그놈의 스펙이 신경쓰이네요
해외봉사경험도없고..
토익이야 앞으로하면되지만..
공모전도없고 그럴싸한대외활동도없고...
그냥 뭔가 다막막하네요...
좀더미리미리준비할껄하는생각이들어요...
님들은 다들 잘준비하고계신가요??ㅜㅜㅜㅜㅜ
대한민국에서먹고살기힘드네요진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힘내세요....ㅠ
0
0
예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먹고 살기 힘드네요 ㅠㅠ
0
0
끌려다니는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겁먹을 필요 없습니다. 부딪혀 보시면 생각보다 할만하실 꺼에요ㅎㅎ
0
0
보통의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잘먹고 삼
0
0
수줍은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오
0
0
냉정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