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글쓴이
- 2012.10.06. 08:56
- 1477
한 여자분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지금까지 몇번밖에 만나보지 않아서 그쪽분이 저한테 호감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계속 만남을 이어나가면서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 후에 고백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오늘이나 내일이라도 만나서 고백하는게 좋을까요?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 보고싶어 죽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고백은서로의사랑을 확인하는 과정이라고 들었는데....
0
0
수줍은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은 사귀기 전에 하는게 아니라 사귀는 도중에 하는 것...이라고 들은 적이 있네여
0
0
초조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더덕
공감한표
0
0
수줍은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급하시네요;;
0
0
유쾌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자기 고백하면 부담스러움.. 그러니 말이라도 더 많이 해보고 서로 알아가야됨... 우선 그 여자분의 연락처를 알아내세요!
0
0
창백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귀는 도중에 까진 아니더라도 조금 더 만나보고 자기를 어필한 후에 하심이..
0
0
초라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