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솔이 질문합니다 조언좀
글쓴이
- 2012.10.06. 10:07
- 1559
얘가 소개팅후 두번째 만나는데 왜 오빠 저보고는
말놓으라고 안하냐고 뭐라 하길래 언젠 안놓았냐고 되받아치고 이랬는데
원래 여자들은 나이많은 사람에게쉽게 반말하나요??
말놓으라고 안하냐고 뭐라 하길래 언젠 안놓았냐고 되받아치고 이랬는데
원래 여자들은 나이많은 사람에게쉽게 반말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색하니깐..존댓말하면 거리감이 크니깐..
0
0
짜릿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딱히 그렇진 않던데요???
0
0
화려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나름이죠 저는 선배나 나이 많은사람한테 존댓말하는게 편한데
제 친구는 빨리 말 트고 반말하는게 덜 어색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 친구는 빨리 말 트고 반말하는게 덜 어색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0
0
잉여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해지고 싶은거겠죠~
0
0
포근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여뀌
그런거면 저야 좋죠하핫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핫 그거 맞는듯요 하핫
0
0
화려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말 편하게하면 더 친근감이 생기는듯?
0
0
착잡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말 높이면 큰어른 대하듯해서 농담도 잘 안나오고 ㅋㅋ 친해지려면 말놓는게 편하더라구요ㅋㅋ
0
0
똑똑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에들엇니
0
0
청아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얼레지
얘가 진짜 이쁘거든 엄청 이쁘거든^^
내가 보자마자 한 드립이 뭔지아니
뭐가아쉬워서 이런데 나와요??
ㅋㅋㅋㅋㅋ 진짜 개드립 ㅡㅡ
내가 보자마자 한 드립이 뭔지아니
뭐가아쉬워서 이런데 나와요??
ㅋㅋㅋㅋㅋ 진짜 개드립 ㅡ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살 여자애가 29살 남자한테 만난 지 3번만에 알아서 말 놓는 거 봤습니다ㅋ 저도 여자지만 그게 좀 더 친하게 느껴지긴 하죠 ㅋㅋ
0
0
거대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건방진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